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와 게스의 만남

게스 협업 마케팅으로 패션 아이템 4종 출시
구매 고객 대상 각종 할인 등 프로모션 실시
  • 등록 2018-11-21 오전 8:54:29

    수정 2018-11-21 오전 8:54:29

데블스도어와 게스가 협업 마케팅으로 선보인 패션 아이템들을 모델들이 선보이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 펍 ‘데블스도어(DEVIL’s DOOR)’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GUESS)’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식품과 패션 등 이종 간 협업 마케팅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것에 주목,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데블스도어의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게스를 파트너로 선택했다.

데블스도어와 게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후드 집업, 맨투맨, 모자 등 패션 아이템 4종을 출시한다. 각 패션 아이템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코튼 소재 위에 게스의 시그니처 역삼각형 로고와 데블스도어의 상징인 악마의 뿔을 디자인 요소로 함께 담아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협업 제품은 오는 23일부터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코엑스점을 비롯해 게스 가로수길 직영점, 명동 직영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데블스도어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피자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게스 가로수길 직영점과 명동 직영점에서는 협업 제품 구매시 ‘데블스도어X게스 한정판 맥주잔’을 선착순 증정하며, 데블스도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게스 비슬론 로고헤리 힙색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데블스도어가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하는 첫 번째 협업 마케팅으로 젊고 트렌디한 두 브랜드가 모여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데블스도어와 어울리는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높여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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