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英해롯 백화점 입점… 유럽시장 공략

  • 등록 2018-10-29 오전 9:14:51

    수정 2018-10-29 오전 9:14:51

사진=휴롬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휴롬은 영국 해롯 백화점에 자사 ‘휴롬디바’와 ‘휴롬원더’ 원액기를 입점시켰다고 29일 밝혔다.

1824년에 설립된 해롯 백화점은 영국 런던 중심가인 브롬튼로드에 위치한 프리미엄 백화점이다. 해롯 백화점에 입점되는 휴롬디바는 2개의 주스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매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척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으면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다.

휴롬은 이번 해롯 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영국 등 유럽 시장 공략을 확대하는 한편 해롯 백화점에 방문하는 전세계 관광객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휴롬 브랜드 이미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휴롬은 지난 7월 독일내 주요 채식 및 건강 관련 기자, 블로거를 초청해 휴롬디바 론칭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휴롬은 이달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에도 진출했다. 우선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했으며 내년 1월 애틀랜타 지점 등 일부 매장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더불어 휴롬은 2012년부터 유럽, 호주,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각지의 고급 백화점에 입점해왔다. 스웨덴에서 가장 오래된 NK백화점을 비롯해 프랑스 갤러리 라빠예뜨 백화점, 네덜란드 바이엔코르프 백화점, 호주 데이비드존스, 마이어 백화점, 중국 제일팔백반 백화점, 일본 미츠코시, 이세탄 백화점, 홍콩 소고 백화점, 태국 센트럴 백화점, 싱가포르 탕스 백화점,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 팍슨 백화점, 필리핀 로빈슨 백화점, 칠레 팔라벨라 백화점 등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유럽 가운데서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영국 해롯 백화점에 입점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주스 문화가 발달한 영미권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진출을 확대, 전세계 슬로우주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