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렌탈, 홈플러스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등록 2018-12-10 오전 10:49:51

    수정 2018-12-10 오전 10:49:51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렌탈샵, 비에스렌탈이 홈플러스 합정점, 홈플러스 운정점에 각기 입점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지점들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렌탈을 진행할 시 3만 원 상당의 홈플러스 상품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최신가전부터 리빙, 뷰티, 헬스케어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비에스렌탈은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비에스렌탈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 중 확실한 피부 개선을 돕는 최여진의 루비마스크와 우퍼스피커의 진동 원리를 이용한 소닉플러스 음파운동기는 꾸준한 베스트 품목이다.

이밖에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 안 구석구석을 청소해주는 다이슨 청소기, 바이러스 없는 건강하고 산뜻한 공기를 제공하는 삼성 바이러스 제로 공기 제균기 역시 인기품목이다. 또, 강력한 디지털 모터를 사용해 빠른 모발의 건조를 돕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배터리의 성능을 극한까지 늘렸지만 경량 제품으로 사랑 받는 삼성노트북9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관계자는 “현재의 소비 트렌드는 물건을 무조건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닌 원하는 기간만큼만 물건을 사용하는 ‘대여’가 대세다. 이에 비에스렌탈에서는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트렌드에 맞게 빠르게 공급하며, 고가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 상의 인기 품목뿐만 아니라 홈쇼핑, 오프라인 인기 품목들도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이제, 리빙, 뷰티, 홈쇼핑 인기 상품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싶다면 비에스렌탈을 주목해야 한다. 지금 홈플러스 합정점, 홈플러스 운정점을 방문하면 상담만해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비에스렌탈에서 제품 대여 시 BS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NEW BS렌탈 우리카드를 사용하면 월 렌탈료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에스렌탈의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