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in]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드넓은 아라뱃길 위로... 사계의 운치를 만끽하다 外

  • 등록 2018-11-16 오전 10:26:24

    수정 2018-11-16 오전 10:26:24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늦가을, 여행 준비를 하고 있다면 경인아라뱃길과 남산 등의 뛰어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낭만 가득한 풍경을 바라보며 수영하거나 식사 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전망 좋은 호텔들을 눈여겨 보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석양이 물든 아라뱃길

도심 속에서 드넓은 뱃길의 전망과 석양을 즐기고 싶다면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에 가볼 것을 추천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한강과 서해 바다를 잇는 경인아라뱃길에 위치하여 전 객실이 강변뷰를 갖춰 기존 도심 호텔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가장 고층인 16층에 마련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특화 객실인 ‘MARINA16’에서는 대형 유리창을 통해 드넓은 경인아라뱃길을 한 눈에 바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욕실에서도 창 밖 넘어 경인아라뱃길의 전망을 바라보며 스파나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전망이 가장 특화된 공간은 호텔 3층에 마련된 실내 수영장이다. 실내 수영장은 전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풀장이 경인아라뱃길과 이어진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해질 무렵에는 노을지는 아라뱃길의 석양과 야경을 만날 수 있어 늦은 오후부터 저녁 시간 타임에 수영장을 이용하려는 고객들로 북적인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제공]
전망은 물론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아 풀장도 마련되어 자녀 동반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수영장은 클럽 객실 투숙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에서는 경인아라뱃길의 자연경관을 직접 눈 앞에서 즐길 수 있도록 ‘요트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요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요트 2인 탑승권 20분 △피트니스센터 및 비즈니스센터 무료 이용 △와이파이 무료 제공으로 구성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전망이 특화된 호텔로 호평을 받으며 오픈 2달여 만에 입소문이 나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추운 날씨로 인해 호텔에서 힐링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 수요로 전망뷰를 갖춘 객실 예약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켄싱턴 스타호텔~ 설악의 단풍을 로맨틱하게 감상할 수 있어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가을의 단풍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설악의 단풍을 감상하며 가을과 잘 어울리는 와인과 레터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켄싱턴 스타호텔 제공]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는 △크라운 패밀리 또는 스위트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뷔페식 조식 2인 △와인 1병과 4종 치즈 플래터 4종으로 구성됐다. 레스토랑 더 퀸은 50여 가지의 한식과 양식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통유리 너머로 펼쳐진 설악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다.

와인은 스페인산 하우스 레드와인으로 제공되며 치즈 플래터는 체다치즈, 에멘탈치즈, 과일치즈, 스모크치즈로 구성됐다. 와인과 치즈 플래터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상품 예약 시 레터 서비스를 신청하면 객실 내 무료로 제공해 준다. 케익 또는 꽃 유료 서비스도 신청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강과 남산의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 잔

남산의 전망을 바라보며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1+1 스페셜 칵테일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이 프로모션은 남산 전경과 서울 야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호텔동 20~21층 ‘문 바’에서 칵테일을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문 바에서는 주류와 함께 타파스, 다채로운 안주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 20층은 와인과 샴페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이며 좀 더 프라이빗하게 마시고 싶다면 21층에 마련된 싱글 몰트 위스키 바를 추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C카드와 함께하는 행사로 ‘BC 영 플랫폼 이벤트’에 해당하는 개인카드 소지자(서비스 이용 시점 기준 만 20~40세 본인)가 문 바에서 음료 또는 주류 메뉴 1잔 구매 시 ‘문 바 시그니처 칵테일’ 또는 ‘비씨카드 스페셜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드래곤시티~ 한강과 남산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

한강의 야경이 돋보이는 바에서 이색적인 칵테일을 맛보고 싶다면 서울드래곤시티의 ‘킹스 베케이션’을 추천한다. 킹스 베케이션은 한강과 남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갖춘 라운지 바&펍으로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킹덤 31층에 마련됐다.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2종을 연중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은 영국이 올해 처음 제정한 ‘국가 앨범의 날’을 기념해 영국과 브릿팝이 가진 이미지를 맛과 향, 색으로 표현한 칵테일이다.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영국의 체이스 보드카를 베이스로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티, 사과 주스, 유자청 등을 인퓨징한 ‘폴 인 레코드’는 은은한 향과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을을 연상시키는 황금빛 색상의 ‘골든 메이플’은 잭다니엘과 스파클링 와인을 섞은 리큐르에 사과 주스, 레몬 주스, 시나몬 스틱, 메이플 시럽 등을 가미했다. 잭다니엘의 짙은 맛과 스파클링 와인의 톡 쏘는 맛, 시나몬 스틱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