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에는 행정자치부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22개 공공기관의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해, 정부 3.0 우수 및 협업사례를 공유하고 수출 진흥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KOTRA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소통과 협력’을 강조하는 정부3.0 취지에 맞게 운영되고 있는 ‘찾아가는 서비스’에 대한 우수사례를 소개했다.
KOTRA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찾아가는 서비스의 표준화 모델을 공유해 대국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 참가기관들은 이번 회의에서 기업이 원하는 정보의 개방과 서비스의 발굴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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