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소통창구 상시 운영

  • 등록 2019-05-16 오전 9:09:04

    수정 2019-05-16 오전 9:09:0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SR은 준시장형 공기업 지정에 발맞춰 이용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했다고 16일 밝혔다.

SR은 이번 개정에서 기획재정부 가이드라인과 소비자중심경영 추진의지를 반영하여 고객 서비스 및 사회적 책무를 강화했다. 고객소통 창구 상시 운영, VOC 개선위원회 활성화 등 국민소통 활동을 강화했고, 미세먼지 관리 강화 조항 등을 새로 담았다.

또한 월 1회 이상 안전 점검을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열차 정시 운행률(5분 기준) 목표를 97%로 높였으며, 사랑의 성금 운영 등 사회공헌활동도 강화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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