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호텔 뮤제오`, 다양한 테마 객실 할인 이벤트

  • 등록 2017-03-13 오전 11:03:39

    수정 2017-03-13 오전 11:03:39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청주 최초의 부티크 호텔인 뮤제오는 할인가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로우 시즌 요금제를 도입, 캐주얼한 보테가 런칭 서비스 오픈 등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호텔 뮤제오는 지난달 13일부터 ‘로우 시즌 요금제’를 적용, 특정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격 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뮤제오 관계자는 “객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 위치한 모던한 분위기의 ‘보테가 레스토랑’고 런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맛과 멋을 담아낸 한식, 양식 조식 정찬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청주 맛집 보테가 레스토랑이 새롭게 선보이는 런치 서비스에서는 건강과 정성을 모티브로 한 캐주얼한 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불짬뽕, 토마토짬뽕, 스노우짬뽕 등 퓨전 누들을 비롯해 하와이안쉬림프필라프, 그릴드비프필라프,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함박스테이크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단체 모임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다채로운 제철 계절 메뉴를 디너코스로 즐길 수 있다. 디너 타임을 활용한 소규모 연회는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클래식한 공간에서 일상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더 아메리카노 라운지’ 카페에서는 ‘로네펠트’, 트렌드 커피 ‘플랫화이트’ 등커피와 티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호텔 뮤제오는 다양한 테마의 객실을 보유,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로우 시즌 요금제와 런치 서비스 오픈 등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한층 풍성해진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청주 숙박과 맛집의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관광객과 청주 시민들에게 다시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청주 부티크 호텔 ‘호텔 뮤제오’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길 1164번지 41-20(강서동 469)에 위치해 있다. 객실 및 호텔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