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성수동에 디자이너 위한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적 도움 줘서 디자이너들에게 창작 활동 지원
  • 등록 2018-11-19 오전 10:15:24

    수정 2018-11-19 오전 10:15:24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네이버쇼핑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창작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4일 성수동 PIER 59 스튜디오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 온전히 보여주기 어려웠던 디자이너들의 상품과 컨텐츠의 매력을 오프라인에서도 노출시켜 이들이 판매 촉진 등 실질적인경제적 도움을 얻어 더 나은 창작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에서 우수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46개 브랜드 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셀럽들에게 인기 있는 MSKN2ND의 권문수 디자이너, 세인트 마틴 디자인스쿨 최연소 입학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EYEYE의 계한희 디자이너, 국내를 대표하는 PARTs PARTs의 임선옥 디자이너의 제품들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General Idea의 최범석 디자이너, Beyond Closet의 고태용 디자이너 등 디자이너윈도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한정판 상품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선착순 이벤트 또한 준비됐다. 500명의 입장객에겐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이 지급되며,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 디자이너가 제작한 담요와 에코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네이버쇼핑의 김지훈 리더는 “창작 디자이너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련했다”며 “매년 같은 행사를 진행해 소규모 창작자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열어 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디자이너윈도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이름과 디자인을 알리면서 상품 판매까지 가능한 패션 디자인 창작자 플랫폼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콘텐츠부터 디자이너의 일상을 담은 스토리까지 차별화된 패션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