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맹기용 셰프와 '스마트오븐 소셜 테이블' 열어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맛있는 음식 만들고 즐기는 특별한 시간
스타 셰프 맹기용 "간편한 기능과 레시피 팁으로 다양한 메뉴 쉽게 요리"
  • 등록 2015-05-06 오후 5:15:47

    수정 2015-05-06 오후 5:15:47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6일 합정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퍼블리칸 바이츠’에서 ‘삼성 스마트오븐 소셜 테이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메종’과 협업해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완성된 촉촉하고 바삭한 맛있는 음식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 즐기기 위해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만든 유러피언 오리지널 오븐 요리를 선택하고 SNS로 함께 먹고 싶은 지인들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삼성 스마트오븐 소셜 테이블’ 행사에는 총 16명의 이벤트 당첨자 등이 참석했다.

최근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퍼블리칸 바이츠’ 레스토랑의 맹기용 총괄 셰프가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5가지 유러피언 오리지널 레시피를 소개했으며,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베이비’를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맹기용 셰프는 “겉은 골고루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게 만들어 주는 삼성 스마트오븐의 뛰어난 조리 성능에 감탄했다”며, “오븐요리는 어렵다고 생각했던 소비자들도 삼성 스마트오븐의 간편한 기능과 레시피 팁을 활용해 다양한 메뉴들을 쉽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소셜 테이블 행사는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유러피언 오리지널의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정통 세라믹 조리실을 갖춘 삼성 스마트오븐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2015년형 삼성 스마트오븐은 히터 배열 구조를 개선해 기존 그릴보다 열 방출 면적이 더 넓어진 ‘와이드 듀얼 그릴’을 새롭게 적용한 제품으로, 99.9% 항균 인증을 받은 유럽 정통 세라믹 조리실의 원적외선 화덕 효과로 음식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게 익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맹기용 셰프가 6일 합정동 ‘퍼블리칸 바이츠’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삼성 스마트오븐 소셜 테이블’ 행사에서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유러피언 오리지널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삼성 사장단, "저성장시대 유통 전략 주목"
☞삼성전자, '갤럭시 S6'용 '삼성 기어 VR' 출시
☞코스피, 낙폭 확대…2100선 초반까지 밀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