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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7년 4월 개장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축구장 46배 크기인 33만㎡(약 10만평)의 전체 부지에 호텔, 카지노, 컨벤션, 스파, 테마파크, 예술전시공간, 스튜디오, 클럽 등 다양한 관광·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조성하고 복합리조트 시장에 뛰어들었다.
지난해 파라다이스시티 카지노 부문 매출은 전년대비 42% 성장했으며, 호텔부문은 호캉스 문화로 인한 내국인 투숙객 호조로 전년대비 96% 성장하는 등 성과를 얻었다. 운영사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올해 매출 5000억원을 목표로 관광객 유치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해 부티크 호텔, 스파, 테마파크, 클럽, 예술전시공간, 플라자, 다목적 스튜디오 등을 오픈하며 여가와 소비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호텔에서 숙박은 물론, 힐링, 푸드트립, 쇼핑, 아트워크 감상 등 개개인의 성향과 상황, 목적에 따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크로마(CHROMA)’는 동시에 30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 클럽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그룹 MVRDV와 조시 헬드(Josh Held)가 설계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박병룡 파라다이스세가사미 대표는 “지난 2년간 파라다이스시티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 시장 흐름에 발 빠르게 대응해 관광 콘텐츠의 다양성과 질을 높이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