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16일 오후 3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피릿위시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했다. 17일에는 게임 출시와 함께 배우 신세경의 평범한 일상을 게임과 접목, 영상으로 녹여낸 유튜브 광고와 론칭 이벤트도 공개했다.
광고 영상 속에서 신세경은 동화 속 세계를 연상시키는 스피릿위시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모험의 설렘을 전해준다. 산책, 요리, 친구 등 신세경의 일상을 활용해 만든 다섯 편의 광고는 30일까지 순차 공개된다.
스피릿위시는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파스텔 톤 그래픽을 바탕으로 멀티 캐릭터 전투, 전략 설정 시스템(자동전투) 등을 갖추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