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시즌 매트리스. (사진=한샘) |
|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한샘(009240)이 오는 23일까지 ‘제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공모전을 통해 목소리를 듣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참신한 공간 전문 크레에이터를 직접 발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상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나 생활용품 등을 찾아 2분 미만 상품 소개영상을 만들면 된다. 플래그숍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후 영상을 제작해도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등 총 750만원의 상금은 물론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500MB(메가바이트) 미만으로 제작한 영상을 오는 23일 자정까지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27일 한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