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홈, '타임픽' 서비스 선보여.."가구·소품 판매업체 통한 할인 혜택"

  • 등록 2017-11-03 오후 5:08:55

    수정 2017-11-03 오후 5:08:55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가구 오퍼 사이트 ‘챗홈(CHAT.HOM)’이 제품 정찰가보다 할인된 가격의 ‘타임픽(Time Pick)’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챗홈의 ‘타임픽(Time Pick)’은 본사가 직접 가구, 소품업체, 쇼핑몰을 직접 관리하고 판매업체와 협의해 합리적인 가격을 결정하는 서비스다.

챗홈 관계자는 “‘타임픽’ 이용 고객들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다시 한 번 가격을 협상해 온라인 최저가로 제품을 마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챗홈의 ‘타임픽’은 같은 취향을 가진 여러 명의 고객이 함께 제품을 구입할 경우, 처음 가격 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수요량이 많을수록 협상 가격이 내려가기 때문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원하는 제품의 링크 공유 후, 제품의 옵션 기재 및 제품에 대한 한 줄 코멘트를 작성해 ‘타임픽’ 완료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또 완료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기재하고 신청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완료 시간에 맞춰 제품 신청 성공 여부를 문자 메시지로 알려준다.

단, ‘타임픽’ 완료 시간을 선택할 때 제품을 빨리 받아보고 싶을 경우, 시간을 짧게 선택하면 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고 싶을 때에는 기간을 좀 더 길게 선택하면 된다.

아울러 챗홈은 집에 뷰티 박스를 구성해주는 ‘메이크업 박스(Makeup Box)’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챗홈의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가구를 조합해 무료로 홈 메이크업 박스를 구성해주는 서비스다.

관계자는 ‘메이크업 박스’ 서비스에 대해 “신청서를 기반으로 취향이나 수요, 예산에 가장 적합한 가구만을 조합해 패키지로 구성해준다. 별도의 신청 비용이 없으며, 구성품의 구매 여부도 신청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타임픽’, ‘메이크업 박스’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챗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