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어셈블솔루션즈, 소상공인 위한 금융 솔루션 '썬페이' 서비스 선봬

  • 등록 2019-05-20 오후 3:22:12

    수정 2019-05-20 오후 3:22:12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썬어셈블솔루션즈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 솔루션 ‘썬페이’ 서비스를 선보였다.

‘썬페이’ 서비스는 오픈마켓, 독립몰, 자사몰 등의 판매자들을 위해 개발된 시스템이다. 국내 최대규모의 PG업체와 계약해 판매자들은 정산일 조정 솔루션으로 정산방식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썬페이 서비스는 3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카드 결제와 동시에 3분 만에 정산금을 입금 받을 수 있는 순간정산 서비스와 판매 후 익일에 입금되는 선정산 서비스, 더불어 기본정산 서비스인 결제 후 5일 정산 서비스가 제공된다.

썬페이 서비스는 3개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하다보니 서비스 간의 자유로운 전환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은 온라인 몰의 시스템, 자금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

또한 썬페이 서비스 내 순간정산 서비스를 이용하면 바로 정산이 가능해 카드매출 누락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썬어셈블솔루션즈는 썬페이 서비스를 향후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도 적용하여 소상공인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구축 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 오픈마켓, 독립몰 등에서 정산방식이 복잡하고 정산주기가 느려 자금유동이 원활하지 않은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알고 썬페이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썬페이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소상공인들이 자금난 걱정 없이 장사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상품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