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고급 향수 '바이레도', 국내에 아시아 첫 플래그십 매장 개장

향수 외 핸드백 컬렉션 등 희소성 높은 제품도 판매
  • 등록 2019-04-25 오후 1:44:10

    수정 2019-04-25 오후 1:44:10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매장 외관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고급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지난 5일 강남구 신사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매장을 개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스톡홀름, 뉴욕, 런던과 파리에 이은 전 세계 5번째 매장이자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매장이다.

도산공원 초입에 단독 건물로 마련한 이번 매장은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헴의 참여 아래 스웨덴의 건축·디자인 스튜디오 할러우드(Halleroed)가 설계와 디자인을 맡았다.

검정색의 벽돌을 사용한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매장의 외관은 전통적인 돌담 쌓기 방식으로 제작됐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벽돌을 반복적으로 사용한 이 공정은 오랜 기간 동안 견고하게 브랜드를 만들어 온 바이레도의 세심한 작업을 의미한다.

매장 내부는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다. 현대적인 느낌의 알루미늄과 이탈리아산 테라조(인조 대리석)을 비롯해 북유럽산 월넛과 엘더우드 등의 고급 목재들을 사용했다.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매장에선 향수, 바디 용품 외에도 기존 매장에서는 선보인 적 없던 핸드백 등의 패션 제품과 홈 액세서리를 모두 한 공간에 구성해 브랜드의 모든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바이레도의 핸드백 컬렉션은 구조적인 형태가 돋보이는 토트백 블루프린트(blueprint), 가볍게 크로스로 맬 수 있는 서킷(circuit), 실용성이 돋보이는 이지백(eazy bag) 등 전세계적으로 소량 생산되는 희소성 높은 최고급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담당자는 “이번 전문점에서는 인테리어와 상품 구성 등 모든 면에서 바이레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며 “지금까지 향수 브랜드로 알려진 바이레도를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 줄 상징적인 매장”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