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앱 '글로우픽' 악동뮤지션 수현 모델 발탁

  • 등록 2018-11-09 오후 4:56:26

    수정 2018-11-09 오후 4:56:26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 중인 글로우데이즈는 악동뮤지션 수현을 모델로 발탁하고 첫 TV광고를 지난 7일 공개했다.

글로우픽은 뷰티크리에이터 모찌피치로 활동하면서 89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한 수현이 참여한 광고 영상에서 수현이 함께 제작에 참여한 CM송인 ‘사요마요송’을 가사에 맞춰 부르는 모습을 담았다.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빈번하게 마주하게 되는 화장품 고민을 글로우픽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한다.

공준식 글로우데이즈 대표는 “악동뮤지션 수현이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뷰티와 음악을 광고를 통해 함께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연예인이자 한 명의 평범한 소비자로서 뷰티를 이야기하는 수현의 친근한 매력이 글로우픽의 브랜드 메세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로우픽은 8만 건 이상의 뷰티 제품 데이터베이스와 270만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를 기반으로 한 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이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평가를 100% 활용해 150개 이상의 뷰티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랭킹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의 전성분 정보와 판매처 정보 등 객관적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뷰티 제품 구매 전 올바른 구매 선택을 돕고자 한다.

한편 글로우픽은 오는 21일까지 ‘글로우픽 TV CF 온에어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글로우픽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631 서울시 중구 소공로 48 (회현동 2가) 남산센트럴타워 19, 20, 21, 22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