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은 뷰티크리에이터 모찌피치로 활동하면서 89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한 수현이 참여한 광고 영상에서 수현이 함께 제작에 참여한 CM송인 ‘사요마요송’을 가사에 맞춰 부르는 모습을 담았다.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빈번하게 마주하게 되는 화장품 고민을 글로우픽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한다.
공준식 글로우데이즈 대표는 “악동뮤지션 수현이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뷰티와 음악을 광고를 통해 함께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연예인이자 한 명의 평범한 소비자로서 뷰티를 이야기하는 수현의 친근한 매력이 글로우픽의 브랜드 메세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우픽은 오는 21일까지 ‘글로우픽 TV CF 온에어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글로우픽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