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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는 기존 서비스와 신규 제품 소개 및 참가자가 직접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미러박스는 개인 맞춤형 서브스크립션 뷰티 커머스 서비스로, 큐포라의 음성 AI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Mirror Mirror)’의 퍼스널 컬러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합한 컬러와 브랜드로 큐레이션한 화장품을 간편히 받아볼 수 있다.
홍영민 큐포라 대표는 “큐포라 컨시어지 앱, 컬러 아틀라스, 미러 미러 등 기존 서비스의 고도화는 물론 신규 제품 개발을 위해 임직원 모두 끊임없는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단독 밋업과 같이 실 사용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