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주간 띠별 운세(5.29~6.4)

  • 등록 2017-05-26 오전 10:00:05

    수정 2017-05-26 오전 10:00:05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7년 5월 마지막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세요.
  △60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입니다.
  △72년생 - 골치아픈 문제나 어려움이 해결되는 때입니다. 항상 웃음을 잃지 말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84년생 - 서두르지 말고 여유롭고 느긋하게 처신하세요.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미루는 것도 좋습니다.
  △96년생 - 당신의 실력이나 존재감을 드러내야 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뒤처지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 것.
소띠 :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고 인기가 오르는 한 주입니다. 미혼이신 분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61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내기에서 승리하는 때입니다.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73년생 - 언변과 호감도가 상승하니 매매나 계약에 좋은 한 주. 미팅이나 소개팅 등 이성을 만나기에도 좋은 때.
  △85년생 -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사람을 대할 때에는 진솔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97년생 - 다른 것에 한 눈 팔지 말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묵묵히 당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호랑이띠 : 몸에 힘이 넘치고 머리도 잘 돌아가는 시기입니다. 재물과 애정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직장 상사나 손윗사람과의 관계에 신경 써야 하는 때입니다. 숙여야 할 때는 확실히 숙이도록 하세요.
  △74년생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은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막힌 일이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98년생 - 놀거나 쉬기 보다는 일과 공부에 힘쓰도록 하세요. 손윗사람이나 부모님의 뜻도 잘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 다른 사람에게 원망을 들을 만한 말은 피하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63년생 - 상대를 존중하고 예의를 갖춰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75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일이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87년생 - 당신의 재물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99년생 - 매사에 솔선수범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세요. 나태하거나 게으른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용띠 : 애정운이 좋으니 미혼이신 분에게 좋은 한 주입니다. 다만 지나친 과소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을 유지해야 할 때입니다. 너무 앞서지도 말고 뒤처지지도 마세요.
  △64년생 -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과소비나 충동 구매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어려움이 물러가고 희망이 보이는 한 주입니다. 반가운 사람이나 기다리던 소식도 찾아올 것입니다.
  △88년생 -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 있는 때입니다. 쥐띠나 원숭이띠의 사람을 가까이 하면 좋습니다.
뱀띠 :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나 동료를 찾아야 하는 때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 등 이성을 만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53년생 - 몸에 활력이 넘치고 의욕이 솟는 시기입니다. 관운과 재운도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65년생 - 당신의 지위와 체면에 맞게 행동하세요. 아랫사람의 일에 참견하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77년생 -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는 때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일을 대신 떠안지 않도록 하세요.
  △89년생 -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않도록 하세요. 믿을 수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을 잘 구분해야 합니다.
말띠 : 무리한 일을 벌이거나 안 되는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지금은 나서기 보다는 기다려야 할 때입니다.
  △54년생 - 작은 욕심이 화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탐하지 않도록 하세요.
  △66년생 - 다른 사람으로 인해 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함부로 남을 믿어서는 안 되는 때입니다.
  △78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예정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90년생 -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참석하세요. 주변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 마음을 잘 다스리고,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도 피해야 할 때입니다.
  △55년생 - 밖으로 다니기 보다는 안에 머물러야 하는 시기입니다. 원행은 삼가고 집 가까이 머물도록 하세요.
  △67년생 -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건드릴 만한 언행은 피하세요. 한번 내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없는 법입니다.
  △79년생 -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해야 할 때입니다. 주변의 뜬소문이나 시선에 신경 쓰지 마세요.
  △91년생 - 금전운은 좋은 때이나 애정 문제에 유의하세요. 특히 삼각 관계나 연적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원숭이띠 : 뜻하지 않은 변화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긴장을 늦추지 말고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56년생 - 현재 당신의 위치에 만족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68년생 - 잡힐 듯 말 듯 하면서 잡히지 않는 때.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고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할 것.
  △80년생 - 남을 챙기기 전에 당신부터 돌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잠시 쉬면서 휴식과 재충전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92년생 -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경쟁도 피하도록 하세요.
닭띠 : 길운이 함께 하니 매사가 순조로운 한 주입니다. 다만 눈 앞의 성과에 자만하지 않도록 하세요.
  △57년생 - 마음 속에 불만이 있더라도 겉으로 표현하지 마세요. 참고 인내하는 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69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재물 관리에 신경 써야 할 때. 잘 모르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상책.
  △81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보다는 마무리에 신경 쓰세요. 당신의 주변이나 집안 정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93년생 - 진행은 더디지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다만 자신을 위해 남을 이용하지 마세요.
개띠 : 현실이나 다른 사람에 대한 불만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길을 찾아 움직여 보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중요한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해야 합니다.
  △70년생 - 작은 일은 순조로우나 큰 일은 불리한 시기입니다. 과욕은 삼가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82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로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할 때. 당신의 고집이나 주장을 너무 앞세우지 말 것.
  △94년생 - 다른 사람의 시기나 질투에 주의해야 하는 때입니다. 당신이 가진 것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돼지띠 : 새로운 변화나 돌파구를 찾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관심있는 모임에 가보거나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59년생 - 적극적으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때. 모르는 것이 있다면 아래 사람에게라도 배울 것.

△71년생 -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윗사람의 말을 거스르지 않도록 하세요.

△83년생 -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95년생 - 실수하기 쉬우니 주의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