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톡Talk] 이안나 가인미가 원장 "노출의 계절 여름, 미각(美脚) 위한 하체관리 핵심은…&quot...

  • 등록 2017-06-28 오후 12:31:08

    수정 2017-06-28 오후 12:31:08

고객과 상담 중인 이안나 가인미가 원장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 노출의 계절이 찾아왔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체형관리에 관심을 두는 여성이 점차 늘어나면서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 운동법 등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이대에서 얼굴축소와 하체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피부관리실 가인미가 이안나 원장을 만나 체형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봤다.

- 최근 2030 여성들의 체형 문제는 무엇인가.

"숍을 찾아오는 20~30대 여성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젊은 여성 대부분이 틀어지고 벌어진 골반 문제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장시간 앉아 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편한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다리를 벌리거나 꼬는 일이 잦은 탓이다. 이러한 잘못된 생활 습관이 젊은 여성들의 체형을 바꿔놓고 있다."

- 여성들의 가장 큰 체형 고민은 무엇인가.

"하체 부종과 종아리 알이다. 매끈한 하체를 원하는 것은 시대를 불문한 여성들의 로망이다."

- 셀프로 종아리 알 빼는 방법이 궁금하다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한쪽 다리에 발목을 올리고 뼈에 붙어있는 근육들을 천천히 떼어내듯 마사지 한다. 다음 아킬레스건 3cm 윗부분을 지그시 눌러 준다. 다리를 내리고 종아리 바깥쪽 아래 부분의 튀어나온 뼈 부분을 눌러준다. 일어나 차렷 자세를 취한 다음 가운데 손가락으로 바깥 허벅지를 톡톡 눌러준다. 종아리 알이 빠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허벅지 안쪽 살로 고민하는 여성도 많다. 허벅지 안쪽 살 빼는 운동법도 소개해달라.

"평상 시 업무 볼 때 의자에 앉은 채로 무릎 사이에 책을 끼우고 힘을 주는 동작을 되풀이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 사실 다이어트를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팁을 준다면.

"다이어트는 꾸준히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정해진 식사시간이 있다면 그 시간에는 꼭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일찍 잠자리에 들고 평상 시 중간 중간 스트레칭을 해줘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 가인미가의 체형관리 포인트는.

"사람마다 체질과 체형이 다르다. 이에 가인미가에서는 고객 한사람 한사람의 체질과 체형, 건강 상태에 맞는 1:1 맞춤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 마지막으로 체형관리에 도움이 되는 말한마디 부탁한다.

"최근 직장 여성들을 보면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와 인스턴트 음식, 규칙적이지 않는 식습관 등으로 인한 다양한 문제점을 갖고 있다. 평소에 좋아하는 운동, 취미생활, 마사지 등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가졌으면 한다. 몸의 긴장을 풀 수 있는 힐링타임이 결국 나의 몸과 피부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가장 기초가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