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in뷰티] 돌아온 면접 시즌… 취준생, “자신감 있는 인상 만들어 볼까”

  • 등록 2017-11-03 오전 11:33:27

    수정 2017-11-03 오전 11:33:27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선택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서류 전형보다 면접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정해진 면접 시간 내 면접관에서 좋은 첫인상을 주고자 외모에 각별한 신경을 쓰는 사람들도 많다.

자신감 있는 태도, 자신의 의견을 적극 드러낼 수 있는 말하기 능력,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밝은 인상이 관건이라는 전문가들의 조언이 잇따르면서, 면접에서 호감을 줄 수 있는 외모를 가꿀 수 있는 다양한 셀프 뷰티케어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 아이템 _뷰티락 

◆잔주름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생기 있는 인상 만들기

홈 페이셜 스킨 케어 기기 ‘뷰티락’은 빛과 열을 피부 진피층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 노화를 막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블루, 그린, 레드, 옐로우 등 LED 빛의 저출력 레이저 테라피와 근적외선, 원적외선 등 5파장의 콜라보로 만들어내는 광원의 파장이 피부 손상을 막고 피부 개선 등에 도움을 주어 피부 미용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특히 콜라겐과 세포 재활에 도움이 되는 옐로우 빛의 경우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레드 빛을 쬐면 탁월한 피부 재생 및 리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드름 때문에 고민인 피부라면 블루 빛을 쬐어 여드름 균을 살균하는 것을 추천한다. 돔 형태의 기기 내부에 얼굴을 대고 원하는 파장의 빛을 선택한 뒤 25분~30분만 누워 있으면 되는데,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원적외선이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날리고 독소 배출을 도와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붙이는 패치 하나면 주름 케어 끝

패치니들아쿠아의 주름 패치는 세밀하게 구성된 마이크로 초미립자 침이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넣어주는 제품이다.

천연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사용하였으며, 피부 재생인자인 EGF(Epidermal Growth Factor), 순수 비타민인 레티놀 등의 성분이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가꿔준다.

눈가 주름을 개선하는 ‘EYE BANANA 300’, 팔자 주름을 개선하는 ‘SMILE WINGS 350’, 미간 주름을 개선하는 ‘WATER CUP 350’, 주름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패치 ‘ALASKA’의 4종으로 구성되어있어 원하는 부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처진 입꼬리를 자연스럽게 끌어올린다! 코리아테크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는 처지고 굳어진 얼굴 근육을 끌어올려 줄 뿐만 아니라 턱 밑 처진 살까지 끌어올려 주는, 얼굴 리프팅에 효과적인 얼굴 근육 운동기구다.

입꼬리를 올려 황금비율에 가까운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고 좌우 균등 운동 효과로 얼굴의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취업을 앞둔 취업 준비생과 얼굴 비대칭으로 고민인 이들에게 적합하다.

마우스 홀드 부분을 입술로 물고 고개를 위, 아래로 움직여주는 간단한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 아침저녁으로 30초씩 운동해주면 입 주위에 있는 5개의 표정 근육을 자극해 늘어진 얼굴라인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