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 ‘아이 필 굿’(I Feel Good)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000만 뷰를 돌파했다.
 | 보이넥스트도어(사진=KOZ엔터테인먼트) |
|
15일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리우·명재현·태산·이한·운학)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의 타이틀곡 ‘아이 필 굿’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8시께 유튜브에서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공개된 지 약 26시간 만인데, 이는 같은 조회수에 도달한 전작들보다 확연히 빠른 추이다.
‘아이 필 굿’ 뮤직비디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춤추고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해방감을 안긴다. ‘날것’ 느낌의 도입부부터 끝까지 쉴새 없이 몰아치는 이들의 펑키한 퍼포먼스가 흥겹다.
음원 역시 사랑받고 있다. ‘아이 필 굿’은 지난 13일 오후 7시 멜론 톱100에 17위로 첫 진입한 뒤 가파른 상승세를 타 14일 최고 순위 5위를 찍었다. 이후 꾸준히 이 차트 상위권을 유지해 ‘롱런’ 인기 청신호를 켰다. 멜론 핫100(발매 30일 기준)에서는 ‘아이 필 굿’뿐 아니라 수록곡 ‘123-78’, ‘스텝 바이 스텝’, ‘장난쳐?’, ‘넥스트 미스테이크’가 1~5위를 싹쓸이하며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6일 KBS2 ‘뮤직뱅크’,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2023년 데뷔 이래 줄곧 핸드 마이크를 고수하며 인상적인 라이브 무대로 호평받아온 이들인 만큼 인기몰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