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바라기 박보검…'폭싹 속았수다', 3월 7일 공개

'폭싹 속았수다' 티저 예고편·스틸 공개
  • 등록 2025-02-07 오전 9:36:35

    수정 2025-02-07 오전 9:36:35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티저 예고편과 ‘애순’(아이유), ‘관식’(박보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Evoto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봄 냄새 물씬 풍기는 티저 예고편과 ‘애순’과 ‘관식’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같은 동네에서 나고 자란 ‘애순’과 ‘관식’의 어린 시절부터 학창 시절까지의 풋풋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늘 옆에 붙어있는 ‘관식’을 밀어내면서도 정작 말과 행동이 다르게 나가는 ‘애순’과, 모든 게 투박하고 서툴러 쩔쩔매는 ‘관식’의 모습은 자연스레 미소를 짓게 만든다. 특히, 짜증을 부리다가도 다정하게 손을 잡고 가는 둘의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엉뚱하고도 귀여운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내가 다 책임진다고”하는 ‘관식’부터 “‘노 땡큐’한 시절, ‘노 빠꾸’의 그들이 있었다”라는 나레이션은 이들 앞에 펼쳐질 예측불가 발칙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인생의 다채로운 사계절 속, 봄을 자연스레 떠올리게 만드는 예고편 속 이들의 모습은 때론 화창하면서도 때론 흐리기도 한 인생의 순간들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스틸은 교복을 입은 ‘애순’과 ‘관식’의 앳되고 풋풋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유채꽃밭에 서 있는 ‘애순’은 언제나 당찬 ‘요망진 반항아’의 면모와는 다르게 살짝 당황한 모습으로 포착되어 그의 앞에 펼쳐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애순’을 빤히 바라보는 ‘관식’과 무언가를 숨기는듯한 ‘애순’의 모습은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미소를 머금게 하는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아이유와 박보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스틸만으로도 그때 그 시절의 풋풋함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폭싹 속았수다’는 ‘애순’과 ‘관식’의 통통 튀고 발칙한 모험 가득한 일생을 예고하며 이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폭싹 속았수다’는 오는 3월 7일 금요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51세 한고은, 각선미 깜짝
  • 상큼 미소
  • 백종원의 그녀
  • 무쏘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