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별그대’ 종방연에 참석한 배우 김보미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트위터] |
|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별그대’ 종방연에 참석한 배우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3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종방연이 서울 서초동 동아타워의 한 음식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별그대’ 제작사는 트위터를 통해 배우들의 인증샷을 올리며 종방연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은 신성록, 안재현, 오상진, 김보미, 이이경 등 별그대 배우들이 종방연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은 각각 소시오패스 캐럭터의 이재경, 천송이 동생 천윤재, 열혈 검사 유석, 천송이 코디 민아, 이재경의 수행비서 이신 역 등을 맡아 드라마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지난 27일 종영한 ‘별그대’는 400년 전 조선에 떨어진 뒤 현재까지 살고 있는 외계인 도민준과 한류스타 천송이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별그대 후속으로 오는 5일 손현주 박유천 주연의 ‘쓰리데이즈’가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별그대` 종방연 현장 사진 더보기☞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안재현, 소파키스 '아찔'..'별그대' 천윤재 맞아?'☞ "김수현·전지현이 못다한 말"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공개☞ 오상진·안재현·이이경, '별그대' 빛난 신인 3人☞ '별그대' 신성록, "이재경役,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별그대' 산다라박, 카메오 우정출연.. '여배우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