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콘텐츠의 메인 MC로는 현역 시절 그라운드를 누빈 이대형 해설위원이 참여하며, 그의 날카로운 시선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플레이, 감독들의 숨은 전략, 팬들이 놓치기 쉬운 결정적 순간까지 포착해 시청자에게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투수, 타자, 주자, 포수, 감독, 코치 등 경기장 내 모든 포지션의 시각에서 경기를 분석하고, 기존 해설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숨은 이야기를 통해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야구’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한다.
이번 콘텐츠는 야구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빙 오리지널 ‘야구대표자 : 덕후들의 리그’ 시즌2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야구 관련 콘텐츠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높아지는 기대에 부응하고자, 혁신적인 비주얼 요소로 시청자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고퀄리티 화면 자료로 시원한 화면 구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화면 줌아웃, 슬로모션, 패스트모션 등 다양한 영상 효과도 집중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특히, 초대형 스크린 앞에서 보여주는 직관적인 설명 방식은 복잡한 야구 전술과 전략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야구 입문자도 쉽게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 오리지널 ‘이대형의 크보랩’은 야구의 전략과 흐름을 입체적으로 풀어내, 누구나 더 재미있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야구 팬들이 더 다양한 방식으로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대형의 크보랩’은 7월 7일 낮 12시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