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곽튜브는 방송 출연 후 달라진 점에 대해 “유튜브를 찍는 것처럼 ‘지구마불’ 촬영을 했었는데 요즘에는 ‘지구마불’의 느낌으로 유튜브를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 유튜브에 상스러운 어휘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못하겠더라”며 “원래 선한 사람인데 조금 더 선한 사람이 된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곽튜브는 “저는 두 분과 가까운 사이라 잘 맞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맞더라”라며 “내가 모르는 게 있을 수도 있겠구나를 느꼈다”고 털어놨다.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김태호 PD에 의해 설계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고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을 넘나든다는 신선한 발상을 선보인 시즌1, 보드판 곳곳에 숨겨진 히든 룰과 미션으로 예측불허 어드벤처의 재미를 선사했던 시즌2에 이어, 시즌3의 핵심 콘셉트는 바로 ‘지구마불 테마파크’다.
‘지구마불 세계여행3’은 오는 3월 22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