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나민씨볼단이 뭐야?"..동아오츠카, 이색 SNS 마케팅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 등록 2015-09-05 오전 6:00:00

    수정 2015-09-05 오전 6:00:0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의 온라인 홍보단인 ‘오로나민씨볼단’을 발족하고 오는 연말까지 온라인채널 성장에 주력하겠다고 5일 밝혔다.

오로나민씨볼단 발족은 오로나민C를 활용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준 네티즌을 위한 감사행사로,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며 브랜드 로열티가 높은 마니아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로나민씨볼단은 ‘오’,‘로’,‘나’,‘민’,‘C’라고 적힌 다섯 개의 볼을 모두 모으는 것을 최종 목표로 운영되며, 첫 번째 오볼(오 ball)은 활동량이 많은 유저를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전달된다.

오로나민씨볼단으로 선정된 50명은 미션 과정에 따라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수행하게 된다. 미션에 통과한 사람만이 다음 볼을 받을 수 있다. 오로나민씨볼을 모두 모은 네티즌에게는 연말 특별한 시상을 할 예정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류현진 아내, 시아버지와
  • 로코퀸의 키스
  • 젠슨황 "러브샷"
  • 수능 D-1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