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친 공연보다 한층 더 큰 규모의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된다. 매 내한마다 늘어나는 관객 수와 뜨거워진 반응으로 국내 팬층을 점점 넓혀온만큼 이번 공연은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국내에서는 2019년 tvN 예능 ‘국경 없는 포차’ 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크리스토퍼는 한국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이후 청하와의 듀엣곡 ‘배드 보이’(Bad Boy), ‘웬 아이 겟 올드’(When I Get Old), 이영지와의 듀엣곡 ‘트러블’(Trouble)을 발표하며 국내 활동도 함께 이어왔다. 특히 지난 내한공연에서 팬들과 함께한 ‘배드’의 떼창 영상이 ‘역대급’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이는 2024년 8월 단독 내한공연의 성공적인 개최로 이어졌다. 올봄에는 유럽 11개국을 돌며 커리어 최대 규모의 유럽 투어를 진행했으며 지난 5월에는 정규 6집 ‘풀스 골드’(Fools Gold)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6집 타이틀곡 ‘오르빗’(Orbit)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 팬들을 더욱 가까이서 만나기도 했다.
크리스토퍼의 내한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12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