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M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북미 시장점유율 10% 넘어선다"

북미 최대 농기계 박람회 ‘NFMS 2025’ 참가
20~130마력대 다양한 제품 전시
신제품 ‘T3025’·‘T4058P’ 현지 딜러 등으로부터 호응
  • 등록 2025-02-18 오전 7:49:24

    수정 2025-02-18 오전 10:36:11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TYM이 브랜드 및 파트너십 강화와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북미 시장점유율 10%를 넘는다는 목표로 박차를 가한다.

TYM(002900)은 지난 12~15일(현지시간) 미국 루이빌 켄터키 엑스포 센터에서 열린 북미 최대 농기계 박람회 ‘NFMS 2025’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최첨단 농기계 및 관련 장비, 시장 트렌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대규모 농기계 박람회다. TYM은 작년보다 2배 넓은 511㎡(154평) 규모 부스에 스테디셀러 제품 ‘T25’, ‘2515H’를 포함한 20마력대 소형부터 ‘T115’, ‘T130’ 등 고마력대의 대형 트랙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올해 출시한 ‘T3025’(24마력)와 ‘T4058P’(58마력)를 다시 한번 알리며 한층 더 강력해진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이 여러 가지 작업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TYM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루이빌 켄터키 엑스포 센터에서 열린 북미 최대 농기계 박람회 ‘NFMS 2025’에 참가했다. (사진= TYM)
회사 관계자는 “T3025와 T4058P 트랙터는 공기조화기술(HVAC) 캐빈’을 적용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현지 딜러와 고객에게 좋은 받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T4058P 트랙터는 T115, T130 등 기존 프리미엄 사양 대형 트랙터 외에 50마력대에서 텔레매틱스 기술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출시한 제품이다. 사용자 스스로 제품 상태와 작업 관리, 모니터링을 진행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TYM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와 현지 파트너십 강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올해 북미 시장점유율 10%를 넘어선다는 목표를 세웠다”며 “다양한 전시에 참가하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시장에서 요구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제품군을 강화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YM은 해외 매출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북미 시장의 침체 상황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전략적 투자를 실시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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