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 '샤크:더 스톰' 특별출연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전 종합 격투기 챔피언 ‘정도현’ 역으로 깜짝 등장
'샤크 : 더 스톰', 15일 방송
  • 등록 2025-05-13 오후 2:47:55

    수정 2025-05-13 오후 2:47:55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 위하준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연출 김건, 극본 민지, 제작 SLL·㈜투유드림, 제공 티빙) 측은 공개를 이틀 앞둔 13일, 위하준의 특별출연을 알리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변함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위하준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1년 공개된 ‘샤크 : 더 비기닝’은 레전드 액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최초의 오리지널 무비로 화제를 불러 모은 작품. 4년 만에 6부작 시리즈로 부활해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샤크 : 더 스톰’은 출소 후 종합 격투기 선수가 되기 위해 단련 중인 ‘차우솔’(김민석 분)과 극악의 빌런 ‘현우용’(이현욱 분)의 폭풍 같은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살기 위해 싸워야 했던 차우솔이 두려움과 한계를 극복하며 한 단계 성장, 이제 소중한 이들을 지키기 위해 새로운 ‘악’에 맞선다. 확장된 스케일 속 짜릿한 액션이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정도현(위하준 분)의 등장이 기대감을 더한다. 정도현은 종합 격투기 챔피언이었지만, 가족을 잃는 비극을 겪은 후 수감된 인물. 특히 ‘샤크 : 더 비기닝’에서 나약했던 차우솔의 ‘멘토’가 되어 잠재력을 일깨워준 존재로 강력한 ‘브로케미’를 선보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여전한 ‘멘토멘티’ 호흡을 자랑하는 차우솔과 정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교도소 수감 동기에서 접견실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마주하게 된 두 사람. 밝은 미소를 주고받는 모습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애틋함과 유대감이 엿보인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에서 싸늘한 정도현의 표정이 반전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정도현의 표정을 굳게 만드는 사건은 무엇일지, 정도현이 차우솔에게 남길 의미심장한 조언과 두 사람의 뜨거운 재회가 기대를 높인다.

티빙은 ‘샤크 : 더 스톰’ 공개에 앞서 오는 15일까지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을 무료로 공개 중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은 오는 5월 15일 목요일 티빙에서 전편 공개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좋았다가 나빴다가
  • '241명 사망' 참사.."안돼!"
  • 각선미·청순미
  • 李 점심은 김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