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SNS를 검색 플랫폼을 활용하고 여기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상품을 소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자, SNS 인기템을 업계 선도적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아이스브륄레가 월드콘 등을 제치고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1위에 올라 올해 GS25 여름 매출 성수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22일 출시된 아이스브륄레 2탄 로로멜로 ‘아이스브륄레 초코맛’은 시원한 초콜릿 크림 위에 초콜릿과 설탕 코팅을 올린 상품으로 가격은 4500원이다. 첫 발주 수량이 일반 아이스크림 신상품 평균 발주 수량보다 6배 이상 높은 수준이다.
GS25에 따르면 최근 점포에 직접 방문하기 전, 모바일 앱으로 인기 상품 등에 대한 재고를 검색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우리동네GS앱이 트렌드 바로미터 역할을 하고 있다.
이주용 GS25 아이스크림 MD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를 검색 플랫폼을 활용하고, 여기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상품을 소비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다양한 상품을 신속하게 도입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