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욱이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를 통해 ‘흑기사 남사친’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남사친’은 남자 사람 친구를 줄인 말. 애정관계를 배제한 이성 사이를 말할 때 쓰이는 표현이다.
이진욱은 극중 극중 하지원의 하나뿐인 ‘남사친’으로 변신, 로코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진욱은 자타공인 ‘동네 킹카’ 최원 역을 맡았다. 맞춤옷을 입은 듯 달달함이 느껴지는 눈빛과 미소로 무장한 캐릭터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항공사 부사무장 최원으로 변신한 이진욱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항공사 유니폼을 갖춰 입고 단정하게 머리를 빗어 넘긴 그의 모습에서 스마트하고 젠틀함이 물씬 풍겨져 나오는 동시에 각 잡힌 ‘제복’에 의해 느껴지는 남성의 향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보다 부드러운 매력을 뿜어내는 원이의 모습 또한 공개돼 여심을 흔들고 있다. 그는 흰 셔츠에 회색 자켓을 걸친 댄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단추를 몇 개 푼 셔츠와 자연스레 빗어 내린 헤어스타일이 제복을 입은 모습과는 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는 것. 특히 ‘여자사람친구’ 하나를 바라보며 해맑게 미소를 짓고 있는 원이의 표정이 보는 이들을 더욱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