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빌려드립니다' 손호영, 시민들 만나 간식 나눔…찐팬 만났다

손호영 자체 콘텐츠
유튜브서 공개
  • 등록 2025-03-14 오후 4:34:14

    수정 2025-03-14 오후 4:34:14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손 빌려드립니다’ 손호영이 훈훈한 매력으로 시민들과 소통했다.

(사진=손호영 유튜브 채널)
손호영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자체 콘텐츠 ‘손 빌려드립니다’ 1화로 ‘길에서 갑자기 선물을 나눠준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손 빌려드립니다’는 손호영이 자신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직접 찾아가는 새 정규 콘텐츠다. 첫 에피소드로 따스한 봄을 맞아 간식 나눔에 나선 손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상에서 성수동을 찾은 손호영은 “3월이면 좋은 일들이 많다. 봄, 화이트데이, 제 생일도 있고 개학도 하는 시즌이다 보니까 행복을 나눠드리려고 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손호영은 초콜릿, 사탕, 젤리 등 간식을 선물하기 위해 행인들에게 다가갔다. “못 다가가겠다. 어떡하지”라며 한참을 서성이던 그는 이내 용기를 내어 “초콜릿 좋아하시나요?”라고 물었고, 직접 간식을 나눠주며 사람들과 소통을 펼치기 시작했다.

손호영은 젊은 커플부터 어머님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밝게 인사하고 살가운 미소로 선물을 건넸다. 특히 3세 때부터 팬이라는 자신의 ‘찐팬’과 마주한 손호영은 같이 사진을 남기고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이어가는 등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았다. 외국인과는 유창한 일본어와 영어로 대화하는 손호영의 센스와 매너도 돋보였다.

이후 맛집 대기 줄에 합류한 손호영은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과 거리낌 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손호영의 친근한 매력과 따뜻한 나눔이 봄처럼 훈훈한 기운을 전파했다.

성공적인 성수 나들이로 즐거움을 전한 손호영이 앞으로 ‘손 빌려드립니다’ 콘텐츠를 통해 어떤 도전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이어갈지 기대가 높아진다.

국민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2025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우리의 계절, 호영’을 개최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장원영, 눈부신 미모 심쿵
  • 사람 아니라고?
  • 직각 어깨
  • 김연경 은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