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사진=SM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과 같이 데뷔 1주년의 축하를 이어간다.
라이즈 데뷔 1주년 및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의 에필로그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 ‘라이즈 : 온 더 싱 스트리트’(RIIZE : ON THE SING STREET)는 오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 16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5에서 진행된다.
라이즈 에필로그 앨범 속 멤버들이 청춘을 함께하는 풋풋한 ‘대학생’으로 변신한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대학교’를 콘셉트로 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 라이즈의 성장사를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곡 ‘콤보’(Combo)가 사용된 ‘라이징’ 트레일러에서 착안해 다이내믹하게 연출되는 각양각색의 포토존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MD 구입 공간, 라이즈 프레임이 반영된 포토 부스도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입장은 일부 날짜(21·22·23·27일자)에는 온라인 사전 예약이, 그 외 날짜에는 현장 예약 및 자유 방문이 가능하다. 라이즈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 멤버십 회원 전용 회차도 운영되며, 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추후 라이즈 공식 SNS 계정에서 공지된다.
라이즈는 13~15일 서울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후 19일 첫 미니앨범 ‘라이징’의 에필로그 앨범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