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오후 1시 기준 유튜브 차트에 따르면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애티튜드’가 1위를, ‘레블 하트’가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1월 31일~2월 6일)에서는 ‘애티튜드’가 2위를, ‘레블 하트’가 9위를 기록했다.
유튜브 한국 일간 숏츠 인기곡 차트에서는 한 치의 양보 없는 ‘레블 하트’와 ‘애티튜드’의 싸움이 벌어지는 중이다. ‘애티튜드’ 발매 직후인 2월 4·5일 자 차트에서는 ‘레블 하트’가 1위를, ‘애티튜드’가 2위를 차지했고, 2월 6·7일 자 차트에서는 ‘애티튜드’가 1위를, ‘레블 하트’가 2위를 기록하며 순위를 뒤집었다. 이후 2월 8일 자 차트에서는 다시 ‘레블 하트’가 정상을 탈환하는 등 치열한 각축전이 계속되고 있다.
2022년 발매한 ‘러브 다이브’부터 최근 발매된 신곡 ‘레블 하트’, ‘애티튜드’까지. 다채로운 히트곡들을 통해 국내 유튜브 차트를 점령한 아이브는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아티스트(1월 31일~2월 6일) 차트에서도 1위를 달성하며 ‘음원 강자’의 위용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