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누구에게나 잠재된 재난 이혼, 예기치 못하게 찾아온 이별 그 이후의 삶을 보장해 주는 이혼보험을 통해 색다른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영화 ‘킬링 로맨스’로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연출력을 선보인 이원석 감독과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탐나는도다’ 등 신선하고 독특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이태윤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빚어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인생에 ‘갑툭튀’한 예기치 못한 이혼에 직면한 사람들이 운명을 받아들이고 사랑할 수 있는 보험을 만들자는 노기준의 파격적인 발상은 시작부터 만만치 않다. 결혼박람회장에서 이혼보험을 홍보하다 인형 세례 곤욕을 치르는 모습에 이어진 “북극에서 냉장고를 팔라는 거네”라는 자조 섞인 목소리는 이혼보험 TF팀이 펼칠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여기에 이혼만 도합 6번, 남다른 경력의 이혼보험 TF팀에 흐르는 묘한 로맨틱 기류도 설렘을 더한다. 한 팀으로 동고동락하며 새로운 관계를 쌓아갈 이들의 설레는 변화는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혼보험’은 오는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