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스페이서 퍼포먼스’ S/S시즌 신제품 출시

  • 등록 2025-02-11 오후 5:21:51

    수정 2025-02-11 오후 5:21:51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골프와 골퍼를 위한 최상의 퍼포먼스와 품질을 제공하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25 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아쿠쉬네트 제공)
2025 S/S 시즌 신제품은 ‘스페이서 퍼포먼스(SPACER PERFORMANCE)’라는 메인 테마 아래, 옷과 골퍼의 몸 사이의 공간 활용도를 높여 이상적인 스윙 매커니즘을 구현하게 돕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의 제품들로 구성해 선보인다. △투어핏S(TOUR-FIT S) △투어핏(TOUR-FIT) △플레이(PLAY)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2025 S/S 투어핏S는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인 스페이서 퍼포먼스 컨셉 아래 골퍼의 스윙 매커니즘을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스윙 시 옷과 몸의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기 위해 앞판과 소매에 여유 공간을 추가하는 턱(tuck) 디테일을 적용했다. 이로 인해 어드레스부터 백스윙, 피니시까지 모든 스윙 동작이 걸림 없이 매끄럽게 이어져 골퍼가 그 어떠한 사소한 방해도 없이 매끄러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투어핏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이다. 이번 시즌 투어핏 또한 ‘스페이서 퍼포먼스’ 테마를 바탕으로 골퍼의 스윙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공법과 최고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견고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날씨에 대응하도록 발수 기능과 킥 드라이 기능 원단 채택해 내구성을 강화했고, 여름에는 초경량 냉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플레이 라인은 타이틀리스트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접목시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가 눈에 띄며, 하늘, 구름, 산 등에서 차용한 쿨톤 컬러인 스카이 블루, 화이트, 라임을 활용한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단정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발산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2025 S/S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브랜드 스토어에서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트렁크 백 사은품을 증정한다.(매장 소진 시까지)
(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골프여신의 스윙
  • '강인아, 무슨 일이야!'
  • 한고은 각선미
  • 무쏘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