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퀴즈 브루어리, ‘J에게 맥주’ 2종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 등록 2022-07-13 오전 8:34:49

    수정 2022-07-13 오전 8:34: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스퀴즈 브루어리가 가수 이선희와 손잡고 ‘J에게 맥주’ 2종을 출시한다.

(사진=스퀴즈 브루어리)
스퀴즈 브루어리는 음악이라는 따뜻한 문화적 요소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다시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한 ‘추억 소생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일환으로 가수 이선희의 데뷔곡 ‘J에게’를 선정했다.

이번 출시는 1984년 ‘J에게’로 제5회 강변가요제 대상 이후 지금까지도 훌륭한 가창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지닌 국보급 가수 이선희의 ‘J에게’를 통해 4050세대에게는 옛 추억의 향수를 자극하며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매개체가 되고, MZ세대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부모님의 추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고자 기획됐다.

‘J에게 맥주’는 바람에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웃고 있는 가수 이선희의 인물 스케치를 통해 아련한 감성 무드를 전달하고자 한 것이 디자인 컨셉이다.

‘J에게 라거’는 은은한 꿀 맛과 산뜻한 과일 향, 몰트의 담백 고소한 풍미가 일품으로 적당한 청량감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며, ‘J에게 복숭아 에일’은 싱그러운 복숭아의 달콤한 풍미와 청량감이 전해지는 맥주로, 스파클링 와인과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주정 방식으로 제조되는 RTD와는 달리, 맥주는 재료의 향이 강한 맥아와 홉 특성 때문에 과일 본연의 향과 혼합하는 기술이 매우 까다롭다. J에게 복숭아 에일은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연구·개발 끝에 스퀴즈 브루어리만의 핵심 기술을 통해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 탄생했다.

스퀴즈 브루어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음악’이라는 따뜻한 요소를 통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추억 소생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J에게 맥주는 세상의 모든 J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자는 마음을 담아 표현했다”고 말했다.

스퀴즈 브루어리는 이번 ‘J에게 맥주’ 2종을 앞세워 수제맥주 소비 수요층을 폭넓게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신제품 2종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류현진 아내, 시아버지와
  • 로코퀸의 키스
  • 젠슨황 "러브샷"
  • 수능 D-1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