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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 매출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약 36% 증가해 설렁탕도 이제 집에서 먹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한촌설렁탕은 현재 전국 100여개의 매장에서 배달앱을 통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배달과 포장 서비스를 적극 알려 매장 내 배달 매출 비중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설렁탕과 같은 탕 메뉴는 배달보다 매장에서 먹는 비중이 높았는데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수요가 늘게 됐다”며 “코로나19가 약해지더라도 배달과 포장과 같은 비대면 주문은 계속 될 것이라고 판단, 배달 및 포장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