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욱 직관적인 컬러 구현을 위해 삐아의 커스텀몰드 패키지를 적용하고, 제형은 이전보다 더욱 가볍고 부드러워졌으며,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해 사용감을 한층 높였다. 컬러는 누디한 베이스부터 분위기를 살려주는 딥 포인트 컬러까지 총 28가지로 구성되어 다양한 톤을 아우르는 웨어러블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구매 금액별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1만 8000원 이상 구매 시 벨벳 틴트 미니 랜덤 1종,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라스트 블러쉬 본품 랜덤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5월 21일에는 서울 성수에 위치한 삐아 플래그십 스토어 ‘삐아 in 성수’에서 퍼스널 컬러 진단과 메이크업 터치업 행사가 열린다.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라스트 벨벳 틴트’의 특징을 살려, 퍼스널 컬러 전문 브랜드 S-이미지 컬렉션과 협업하여 고객 맞춤형 컬러 매칭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삐아 관계자는 “라스트 벨벳 틴트는 다양한 퍼스널 컬러 톤에 맞는 총 28가지의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외형이나 컬러 변화에 그치지 않고, 텍스처부터 컬러 구성, 패키지 디자인까지 실제 사용자의 경험 전반을 면밀히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며 “그동안 천만 틴트로 불릴 정도의 베스트 셀러인 라스트 벨벳 틴트를 사랑해주신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의 자부심을 담아 심혈을 기울인 리뉴얼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