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본아이에프는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22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2016 서울 나이키 우먼스 하프마라톤’에서 닭가슴살 도시락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2년 연속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한 본도시락은 행사 당일 하프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 5000명에게 다이어트식으로 인기가 많은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을 제공했다.
또한 서울 올림픽공원에 마련된 본도시락 부스에서는 룰렛게임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했다. 게임을 통해 일품 불고기 도시락, 자연미인 도시락,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 모바일 쿠폰을 비롯해 ‘아침엔SOUP’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으며 본도시락 부스를 방문해 본포인트 카드를 발급하는 참가자에게는 본도시락의 별미 식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본도시락 명품 메뉴인 특선갈비구이 도시락 모바일 쿠폰을 증정했다.
2016 서울 나이키 우먼스 하프마라톤은 국내 최초로 진행된 여성 하프마라톤으로 나이키와 서울시, 대한육상경기연맹이 공동 주최하고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의 승인을 통해 공식적인 국제대회로 인정받았다. 서울광장에서 출발해 올림픽공원에 도착하는 코스로 진행됐으며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엘리트 선수부터 일반인까지 총 5000명이 참가해 기량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