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 한란이 2일 럭키박스를 출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
|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이니스프리가 2018년 새해를 맞아 한란 제품을 담은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한란X스누피 럭키박스’는 한란 인리치드·인텐스 크림 구매 시 한란 스킨케어 본제품 1종(랜덤)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이다. 추가 증정하는 제품은 한란 에센스와 아이크림, 젤 크림와 슬리핑마스크, 신제품 플루이드 중 1종이다. 또 2018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한란 꽃을 든 귀여운 스누피 파우치와 화장 솜까지 함께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항노화 라인인 한란이 올해 더 좋아졌다. 2018년 한란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항노화 유효 성분을 고도로 농축한 ‘오키델릭서 2.0™’을 함유해 탄력 저하로 시작되는 노화가속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고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올해 신제품 ‘한란 플루이드’, ‘한란 인리치드 크림 마스크’ 2종도 출시한다. 한란 플루이드는 스킨로션과 에센스 결합 형태로 바쁜 아침이나 가벼운 스킨케어가 필요할 때 원스텝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건조한 겨울철 진정이 필요할 때는 화장 솜에 묻혀 스킨로션 대용으로 쓸 수 있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 마스크는 특수 설계된 시트에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흘러내리거나 겉으로 묻어나지 않는 독특한 시트로, 시트 마스크의 불편은 개선하고 피부에 유효 성분 전달은 극대화해 겨울철에도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