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전역 후 바로 떠나는 첫 고정 프로라 긴장도 많이 됐지만, 함께 촬영하신 두 형들과 스태프분들이 정말 잘 챙겨주신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많이 배우고 왔다”고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요잘알 삼형제(류수영X윤경호X기현)’의 케미와 함께 유용한 레시피들을 전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고,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처음으로 고정 예능을 하는 만큼 저의 다양한 모습도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첫 번째 요리 유학지는 포르투갈의 포르투로, 현지에서 조달한 식재료로 탄생할 ‘류학 레시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앞서 선공개된 1화 예고 영상을 통해 기현은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칼질 연습, 웍질 연습, 외국어 연습까지 하며 열의를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기현은 요리에 대한 여전한 애정과 더욱 숙련된 실력을 발휘하며 다양한 나라의 ‘해외 백반’을 독창적인 레시피로 완성, 새로운 요리 세계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요리 견문을 넓혀줄 예정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기현은 몬스타엑스의 메인 보컬로 특유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안정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일찌감치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웹툰, 드라마 OST를 가창하거나 각종 커버 영상을 통해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선보이며 ‘케이팝의 신’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으며, 입대 전 2022년에는 데뷔 7년 만에 솔로 싱글 1집 ‘보이저(VOYAGER)’와 미니 1집 ‘유스(YOUTH)’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도 발돋움했다.
‘류학생 어남선’은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