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용 프랜차이즈 ㈜뷰쎄(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는 ‘2025 제오헤어 프랑크프로보 신년 어워즈&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오프프 신년회’는 지난 12일 오전 8시30분부터 11시30분까지 CGV 청담씨네시티 M큐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의 지사장과 디자이너들을 초청해, 조직 문화와 성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신년회의 주제는 ‘단단하게 유연하게: 함께 성장하는 조직의 문화와 힘’이었으며 참석자들은 성공적인 조직 문화 구축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배우는 시간을 공유했다.
특히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의 한명수 CCO가 연사로 초청되어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성공사례를 통해 조직과 함께 성장하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2024 최우수 퍼포먼스 매장, 2025 엘리트클럽, 2025 슈퍼루키 스타일리스트 시상도 있었다. 시상식은 제오프프의 구성원들에게 중요한 동기부여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였다.
신용진 뷰쎄 대표는 “이번 신년 어워즈&세미나가 제오헤어와 프랑크프로보 구성원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제오프프는 조직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구성원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