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가 2월 12일 프리오픈 방송을 통해 젠틀몬스터 아이웨어 총괄 디자이너 신정인의 집을 찾는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는 CJ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쇼로 MC 안재현이 홈슨트(홈+도슨트)가 되어 스페셜 게스트의 집을 방문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살펴보고 심층 탐구하는 랜선 홈투어 프로그램이다.
미리 공개된 영상 속 신정인 디자이너의 집은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거실 블라인드 덕분에 마치 스튜디오를 연상케 했다.
신정인 디자이너가 선택한 블라인드는 헌터더글라스의 커튼형 블라인드 ‘베리쉐이드’로 알려졌다. 특히,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블라인드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헌터더글라스의 ‘베리쉐이드’ 제품으로, 커튼의 부드러움과 블라인드의 실용성을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리쉐이드는 자연스러운 채광 조절 기능과 함께 오랜 시간 변함없이 유지되는 우아한 스타일을 제공하며, 암막 기능을 통해 프라이버시 보호까지 가능하다.
헌터더글라스 관계자는 “고밀도 프리미엄 쉬폰 원단과 100% 암막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낱개형 제작과 180도 회전 기능을 통해 기존 커튼보다 유연한 조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헌터더글라스는 이번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무료 방문 실측 및 설치, 해피콜 시 무료 취소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