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코드나인', 젊은층 사로잡은 인기비결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코드나인 광고' 유튜브 조회수 140만 돌파
출시 두 달 만에 35만좌 돌파..인기몰이
  • 등록 2014-08-05 오전 9:49:43

    수정 2014-08-05 오전 9:49:43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신한카드는 지난 7월 런칭한 code9(코드나인) 광고가 유튜브에서 공개 26일만에 조회수 14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광고는 ‘Code9’의 숫자 9를 흥미롭게 풀어냈다. 구구단, 태권도나 유도 같은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 순금의 금 함량이 ‘나인’을 외치는 목소리와 함께 나타난다.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는 9단이며, 100%인 것 같은 순금의 금 함량이 실제로는 99.99%임을 통해 숫자 ‘9’가 완벽에 도전하는 숫자라는 걸 보여준다.

Code9이 9개의 소비 패턴을 넘어 다양한 소비 성향을 분석해 완벽에 가까울 만큼 고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한카드의 자신감도 담고 있다.

한편, 신한카드 Code9 신상품인 23.5와 S-line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만에 7월말 기준으로 35만명 고객을 돌파했다. 이 중 2~30대 고객비중이 70%에 달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Code9 신상품인 23.5와 S-line체크카드의 경우 출시 2개월만에 7월말 기준으로 35만명 고객을 돌파한 것은 소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한 2~30대 고객과의 소통 확대가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신한카드Code9광고스틸컷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보, 시장 당선 축하해'
  • 로코퀸의 키스
  • 젠슨황 "러브샷"
  • 한화 우승?..팬들 감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