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팀 스릭슨 소속 제프 슈트라카(오스트리아)와 라이언 폭스(호주)가 같은 주에 열린 2개 대회에서 나란히 우승하는 ‘더블 챔피언’ 위업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2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
|
올해 스릭슨의 상승세가 눈부시다. 올 시즌 PGA 투어 개막전 더 센트리에서 팀 스릭슨 마쓰야마 히데키(일본)의 우승을 시작으로 이번엔 더블 우승까지 달성했다. 지난 12일 끝난 PGA 투어 트루이스트 챔피언십에서 슈트라카가, 원플라이트 머틀 비치 클래식에서 폭스가 같은 주에 우승을 차지했다.
18일 끝난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SK텔레콤 오픈에선 엄재웅이 연장전 끝에 극적인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3승을 기록했고, 지난해 최경주에 이어 팀 스릭슨의 2연패를 완성했다.
우승자들의 공통점은 스릭슨의 프리미엄 투어볼, Z-STAR XV를 사용한다는 것.
이에 스릭슨은 클리브랜드 RTZ 웨지 2자루를 구매하면 스릭슨 Z-STAR XV 2더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한정 운영한다.
또 Z-STAR 시리즈 1더즌을 구매하면 스릭슨 골프볼을 형상화한 볼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굿즈는 볼 클리너 기능을 갖춘 실용성과 기간 한정 증정을 통한 희소성을 모두 갖춘 비매품 한정판 아이템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PGA 투어 더블 우승은 스릭슨의 열정과 기술력이 만들어낸 상징적인 성과”라며 “투어에서 증명된 성능을 기반으로 승리의 퍼포먼스를 국내 골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투어 퍼포먼스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릭슨 Z-STAR시리즈와 클리브랜드 RTZ웨지는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대리점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 센터, 그리고 던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