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최진혁·허경환·이용대, 3대 3 단체 미팅 출격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아들의 미팅에 엄마들 초긴장
허경환·이용대, 같은 상대 선택하며 신경전
  • 등록 2025-07-04 오후 5:07:32

    수정 2025-07-04 오후 5:07:3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위해 뭉친 최진혁, 허경환, 이용대의 긴장과 설렘 가득한 3 대 3 단체 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3 대 3 단체 미팅에 나선 허경환, 최진혁, 이용대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는 엄마들 사이에 긴강잠이 맴돌았다. 최진혁과 이용대의 등장에 경환 母는 “상대적으로 우리 아들이 너무 불리한데”라며 걱정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미팅이 처음이라는 최진혁과 이용대는 떨리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미우새 비주얼 라인’으로 꼽히는 최진혁, 이용대, 허경환 못지않게 빼어난 미모와 스펙을 자랑하는 미팅 상대들이 차례로 등장하자 스튜디오는 술렁였고, “미우새 역대급 미팅이다”라며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본격적으로 서로를 알아가기 위한 ‘로테이션 미팅’이 진행되며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1:1 대화만으로도 핑크빛 기류를 내뿜어 나오자 모벤져스는 눈을 떼지 못했다. 한편, 허경환과 이용대가 같은 여성분을 마음에 두고 있음이 밝혀졌고, 미팅 내내 두 사람 사아에 미묘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반전의 중간 선택 결과에 모벤져스의 희비가 교차했는데, 과연 ‘미우새’ 아들들의 마음은 누구에게로 향했을지 관심이 고조된다.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김이나는 미팅이 진행되는 내내 ‘연애 고수’다운 면모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작은 시그널도 정확히 잡아내는 연애 촉을 제대로 발휘해 스튜디오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이나. 그러나 최종 선택의 순간. 얽히고설킨 여섯 남녀의 마음에 “너무 헷갈린다”라며 결과 예측을 어려워하는 기색을 내비쳤는데, 과연 3 대 3 미팅의 최종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역대급 비주얼과 스펙으로 모두를 설레게 한 3 대 3 단체 미팅에서 과연 ‘미우새’ 아들들은 새로운 커플로 거듭났을지, 반전의 결과는 7월 6일 일요일 오후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두돌 생일 파티해요
  • 수지 맞은 '청순미' 대폭발
  • '뒤태' 미인들
  • 조수미 "떨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