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녹차라떼는 제주도에서 차광재배한 어린 잎 녹차로 만든 가루 녹차를 사용한 제품이다. 차광재배 녹차는 빛을 차단하고 재배한 고급 녹차로 선명한 초록빛과 부드러운 맛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라떼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한 ‘카페라떼’를 통해 컵커피 시장 1위를 고수하고 라떼 음료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겠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4~5월 ‘바리스타’와 ‘카페라떼’ 컵커피 시장 점유율 43.5%를 기록하며 2위와 10% 포인트 이상의 큰 점유율 격차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 관련기사 ◀
☞매일유업, 시가 하락에 신주인수권 행사가액 조정
☞매일유업, 실적개선·中 분유수출 확대 가능-IB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