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 스토어는 세정그룹의 첫 큐레이션 쇼룸 대치 342에서 진행된 첫 행사로 이번 가을·겨울(FW) 시즌 무신사 브랜드 순위 1위에 오른 QWER 히나와의 컬래버레이션 출시 이후 처음 마련됐다. 히나와 함께한 지난 7일 현장 행사날 매장 문 열자마자 구매하려 뛰는 ‘오픈런’이 이어지기도 했다.
WMC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QWER 히나와 협업한 신제품, 그동안 선보인 협업 아이템,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판매 상위 제품을 선뵀다.
WMC는 ‘우리 모두 매 순간을 소중히’(We Make it Count)라는 의미로 소중한 일상의 순간과 함께하는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캐주얼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