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디케어 브랜드 낫포유(NOT4U)가 ‘2023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 (사진=낫포유) |
|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소비자가 100% 주도하는 어워드로 2023년에는 상반기 동안 등록된 28만6946개의 리뷰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상반기 최고의 뷰티 제품’으로 선정하였다.
낫포유는 베스트 셀러인 ‘클리어 바디미스트’와 ‘리츄얼 샤워오일’이 각각 배쓰&바디 카테고리에서 바디미스트 부문 1위와 루키로 선정됐다. 루키상은 특히 제품 출시 후 단 한 번만 수상이 가능한 신인상으로 치열한 경쟁 속에 뽑히는 제품으로 의미가 크다.
낫포유 바디미스트는 빠르게 흡수되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바디케어에 긍정적인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2023년 출시된 신제품 리츄얼 샤워오일 역시 향기로운 향과 깊은 보습력이 만족스럽다는 소비자들의 평가가 주를 이뤄 2관왕을 달성했다.
낫포유 관계자는 “클리어 바디미스트와 리츄얼 샤워오일 모두 글로우픽에서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2023년 상반기 동안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다수의 어워즈에서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진정성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